Consulting & Study Room

Jay's 칼럼

Jay's EDU Education Columns

Early Application Process - EA/ED에서 주의 할 점 10가지 "10 things to know about college early admissions programs"

Early Decision과 Early Action의 대학 합격률이 regular에 비하여 월등히 높다는 내용은 이전의 포스트에서 알려 드린바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명문대학들이 college ranking을 올리기 위하여 합격률을 조정 할 수 도 있다고 알려드린 바도 있습니다.

아래의 U.S. News & World Report의 최신 기사입니다.   EA/ED 지원시에 유의할 점 입니다.  지원하기 전에 아래의 기사를 한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그중 특히 3, 4, 5번은 중요한 내용입니다.

  1. Early admissions programs vary - EA/ED의 특징을 잘 파악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즉, EA는 non-binding이고 ED는 binding (즉, 합격하면 무조건 입학해야하는 법적 구속력).  그리고 최근에는 Restrictive early action을 선택한 학교들도 생겨났습니다.
  2. Don't apply early unless you're ready - 만일 EA/ED에 대하여 완벽한 이해와 준비가 되어있지 않으면 Regular를 기다리라는 내용입니다. 
  3. Early application may have an edge - EA/ED, 특히 ED는 지원하는 학생의 dream school에 지원하는 기회로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라는 내용입니다.
  4. Submit a strong application - 제목 그대로 EA/ED도 최선을 다한 application을 제출해야 합니다.
  5. Applying early may reduce scholarships - 한국에서 가끔 들어보는 농담중 하나가 "잡은 물고기에 먹이를 주지 않는다" 입니다.  많은 학교에서 EA/ED에서 장학금 수혜기회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6. Early action offers more flexibility - EA에서는 많은 학교들이 need base장학금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7. An early decision can influence morale - ED는 지원하는 학생의 사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이 지원하는 dream school학교에서 원하지 않는 소식을 들었을 경우, 많은 학생들이 의욕을 상실하게 됩니다. 따라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여 regular에 지원하는 학교에 EA/ED 의 발표이전에 미리 지원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8. Early decision requires commitment - 대학교육에 회의를 느끼는 경우는 ED는 지원하지 않는 편이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기사입니다.
  9. Backing out has consequences. - 여러 이유로, 특히 재정적이유로 ED의 binding에서 나오고자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유로 다른 regular의 지원과 합격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10. Early applications may lead to other benefits. - EA가 여러 다른 장점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https://www.usnews.com/education/best-colleges/slideshows/10-things-to-know-about-college-early-admissions-programs

Jin Lee